컨텐츠 바로가기


 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Customer Center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카테고리 선택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
12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11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주문과 다르게 잘못 배송된 경우는 어떻게 하는지요?
10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상품의 주문현황이나 배송현황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9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상품 주문서를 수정, 혹은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?
8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영수증, 세금계산서 등의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7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결제는 어떤 식으로 하면 되는지요?
6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‘구매확정’은 어떤 의미인가요?
5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당일 출고를 원하면 언제까지 주문, 결제해야 하는지요?
4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상품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3 상품/주문/결제/배송 관련 먼저 상품을 사용해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글쓰기